외길 고집,
그 속에는 소비자가 전부였습니다.

안녕하십니까!

「삼우푸드」는 지금껏 우리들의 식생활에 빼놓을 수 없는 ‘축산물’이라는 오직 ‘하나’의 분야에서 ‘하나’만을 다뤄 왔습니다.
작은 새싹으로 시작한 우리가 짧지 않은 세월 동안 깊은 뿌리를 내린 묘목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, 우리의 외길 고집을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고, 관심과 사랑이라는 물과 영양분을 주셨던 고객들이
있었기 때문입니다.

축산물의 가공, 제조부터 시작한 우리는 신선하고 맛 좋은 원육 유통 사업 또한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.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져야 한다는 신념만으로 묵묵히 노력해 나가다 보니
어느덧 우리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이 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이에 따라 현재 우리는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유명 프랜차이즈, 대형 식자재 마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족발, 보쌈 및 다양한 축산물가공품을
납품하고 있습니다. 그 중심엔 늘 소비자가 있었으며, 소비자와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노력합니다.
2018년 학익동으로 본사 사옥과 공장을 통합 이전한 우리는 더 쾌적하고 깨끗한 업무환경과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.
더 나은 환경에서, 더 깊이 있게 소비자들의 시각에서 바라보면서, 더 많은 아이디어와 그에 따른 맛과 건강이 담긴 제품을 만들어 그간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.

지금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, 수시로 변하는 식품산업의 미래를 내다보며 더 많은 연구·개발 투자와 인재발굴을 통해 소비자들이 니즈에 맞는 먹거리를 선보이겠습니다.
또한, 이에 필요한 철저한 식품안전 관리와 사후관리를 바탕으로 신뢰를 구축해 나가겠습니다.

우리의 힘찬 발걸음을 지켜봐 주십시오!


감사합니다.